서브 이미지

CUSTOMER

최신 소식과 제품 / 제휴 문의

서브 메뉴

컨텐츠 영역

캠프리본소식

게시글 상단

활동소식

중진공 경기동부지부, 사회적기업 (주)캠프리본에 일손돕기 및 경영애로 해소 지원차 방문

게시글 정보

작성일 2022-10-20

내용 출력

지난 10월, 중진공 경기동부지부에서 캠프리본에 방문했습니다.

사회적기업인 (주)캠프리본에 일손돕기 및 경영애로 해소 지원차 방문하여, 경영애로 청취와 기업진단, 자문활동 등을 통한 재능기부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캠프리본에서는 2018년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창출, 제공하고 있습니다.



준진공 보도자료도 함께 공유합니다.



중진공 경기동부지부, 사회적기업 찾아 경영애로 해소 지원 나서



e6da80866e0bf4dab4ad5fb98c57d8b8_1668992477_0598.JPG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가 지난 20일 하남시에 위치한 (주)캠프리본을 찾아 일손돕기 및 경영애로 해소 지원에 나섰다.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가 지난 20일 하남시에 위치한 사회적경제기업을 찾아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중진공이 방문한 기업은 기능성 원단을 활용한 의류를 생산하는 (주)캠프리본이다. 

(주)캠프리본은 취업 취약계층에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경제적기업으로 지역 내에서 인정받고 있다.


중진공 경기동부 직원들은 (주)캠프리본을 찾아 물류작업과 환경개선 등 일손돕기 활동에 참여했으며 경영애로 청치와 기업진단, 자문활동 등 재능기부 활동도 펼쳤다.


박창기 중진공 경기동부지부장은 "이번 활동은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지역내 사회적기업의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상생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사회경제적기업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중진공 제공 - 임정희 기자 1jh@joongboo.com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http://www.joongboo.com)